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뉴욕 뉴저지 부동산

[리얼터 맘, 앤리의 미국 동네 이야기] Palisades Park, NJ 뉴저지 한인타운 팰팍 본문

뉴저지 동네 이야기

[리얼터 맘, 앤리의 미국 동네 이야기] Palisades Park, NJ 뉴저지 한인타운 팰팍

리얼터맘 앤리 2020. 9. 3. 07:47

뉴저지 대표 한인타운하면 생각나는 곳은 팰리세이즈파크가 아닐까 합니다. 줄여서 "팰팍"이라고 많이들 부릅니다.

멀리 한국이나 타주에서 가족과 친구들이 놀러오면 꼭 한번쯤은 팰팍에 있는 한인 음식점이나 카페에 들리게 됩니다.

브로드 애비뉴(Broad Avenue)를 따라 많은 음식점, 카페, 상점, 은행, 노래방들이 몰려있습니다.

 

한인 타운에 있는 로데오 빌딩입니다. 사진 출처: LoopNet

 

원래 팰팍은 이탈리안 및 백인들이 많이 살던 동네였습니다. 그러다 90년대부터 한인들이 점점 많아져서 현재는 팰팍 주민의 50% 이상이 한인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한인들이 팰팍에서 살기 선호하는 가장 큰 이유는 위치와 교통편입니다. 

팰팍에 살면 맨하탄 출퇴근이 편리합니다. 브로드 에비뉴와 그랜드 에비뉴를 지나가는 뉴욕행 버스가 10-15분 마다 지나가고, 익스프레스(Express) 버스를 타면 교통체증 없는 날은 20분내에 뉴욕 시티 미드타운의 Port Authority Bus Terminal로 도착할수 있습니다.

인근 한인타운과도 근접해 있고 다른 한인 비즈니스가 있는 타운들을 가기에도 편리한 위치이기 때문에, 출퇴근 하기에 좋습니다.

그래서 한인 대상 비즈니스 오너들이 많이 살고 계신 타운이기도 합니다.

 

한인 음식점 청담동과 소공동이 위치한 빌딩이다. 출처: LoopNet

 

 

또한 자녀분들 교육을 다 마치신 은퇴하신 분들이 선호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릿지필드 한아름과 한양마트, 포트리 한남체인 같이 한인 대상의 마켓이 잘 형성되어 있어 생활하기가 편리하고, 한인 음식점, 반찬집, 약국, 그 외의 문화생활 공간들이 가깝기 때문입니다.

 

 

팰리세이즈파크 도서관엔 한국어책들이 다양합니다. 신간 서적도 꽤 많습니다. 출처: Argus Leader

 

최근 몇 년간 한인 시장과 부시장이 선출되어서 아무래도 한인들이 편안하게 생활하는데 한 몫 하는것 같습니다. 

워낙 한인들이 많이 사는 타운이다보니 도서관을 가도 한국 도서 섹션도 따로 크게 있고, 주변에서 한인 종교단체 모임도 찾기가 수월합니다.

 

 

출처: Yelp

 

팰팍 브로드 에비뉴에 야외 테라스가 예쁜 카페 The Blossom(더블러썸)이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에는 여러명이 이용할수 있는 이글루(Igloo) 공간도 있어서 운치가 좋습니다.

 

 

라운지 체어도 있고, 여러명이 앉을수 있는 이글루도 있습니다. 이글루 안에 에어콘도 있더라고요. 이미치 출처:Yelp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카페 메뉴 및 브런치 메뉴도 있어서 다양한 메뉴를 맛보며,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Yelp 링크 아래 첨부합니다.

 

https://www.yelp.com/biz/the-blossom-palisades-park

 

The Blossom - Palisades Park, NJ

Delis in Palisades Park, NJ

www.yelp.com

 

추운 날 맛있는 꿀 라떼 (honey latte)와 신선한 재료로 만든 피자가 있는 Urban Tomato 도 추천합니다. 직원들이 항상 친절하다는 낌이 듭니다. 작년에 Edgewater에 두 번째 매장을 열었습니다.

 

https://www.urbantomatopizza.com/

 

▶그럼 팰팍의 부동산 마켓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팰팍은 세입자 찾기가 수월하기 때문에 관리 용이한 투자용으로 듀플렉스나 투패밀리를 구매해 렌트하고 월세를 받기에도 좋습니다.

렌트일 경우: 

침실 2 욕실 2은 $2,400 부터 

침실 3 욕실 2은 $2,600 부터

침실 3 욕실 3.5의 듀플은 $3,500 부터

듀플렉스 세일은 년식과 위치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10년 이상된 듀플은 65만불 이상이며 새 듀플은 90만불 이상에서 사이즈에 따라 $1.5M 까지입니다.

 

듀플렉스에 대한 제 다른 블로그입니다.

https://blog.naver.com/annelee333/222077024974

                          

 

리얼터맘 앤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