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터맘 앤리의 미국부동산]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랜드 식탁들...
주방과 다이닝룸 사이에 아일랜드 식탁(Kitchen island)을 가진 구조의 주방은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이랜드 식탁은 단순히 작업 공간을 제공하고 보관 및 가전 제품을 위한 공간을 추가하는 것 뿐만이 아니라 가족과 친구가 앉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듭니다.
아이랜드 식탁은 주방의 구조에 맞게 설계된 맞춤형 요소이기 때문에 크기, 모양 및 기능면에서 집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공간에 적합한 아일랜드 식탁의 디자인과 활용도에 대해서 건축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조언을 들어 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공간이 충분합니까?
너무 작은 주방에 아이랜드를 놓는 다면 실망할 가능성이 큽니다.
Seating을 포함해야 합니까?
아이랜드에 반드시 의자가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뉴욕에 기반을 둔 디자인 스튜디오 Workstead에서 디자인한 이 제품은 대신 저장 공간을 최대화합니다.

아이랜드 식탁 주위에 앉고 싶다면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주방을 향해 아이랜드의 전면을 따라 카운터 높이의 스툴을 일렬로 늘어놓는 것입니다.


기능적으로 만들기
아일랜드는 일반 수납장 위의 카운터 길이만큼 2층짜리 디자인으로 다용도가 있을 수가 있고, 주방 가전 제품들을 늘어 놓을 수도 있습니다.


마감재 실험
주방의 나머지 부분에 설치된 동일한 기본 캐비닛과 카운터를 사용하여 아일랜드를 구축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현재의 트렌드는 그러한 동일 감각에서 탈피하고 아일랜드에 독특한 마감재 처리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Source: Tim McKeough for the New York Times
Photo Credit: Madeline Tolle, Matthew Williams, Alan Tansey, Eric Petschek, Roger Davies, & Nicole Franzen
